'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 이제는 아웃도어 시간 속으로 떠날때
상태바
'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 이제는 아웃도어 시간 속으로 떠날때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시공간을 초월한 로맨스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안효섭이 이번에는 ‘아웃도어 시간 속으로’ 들어와 맵시있는 고프코어룩을 선보였다.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가 전속 모델인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가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담은 이번 화보에서 안효섭은 차분한 표정과 대비를 이루는 자유분방한 포즈로 캠프닉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어반 아웃도어 셋업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바람막이와 조거 팬츠를 코디한 고프코어룩부터 가을을 연상하게 하는 빈티지한 베이지 색감의 코듀로이 셋업룩까지 훈훈한 비주얼로 흠잡을 곳 없는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스니커즈, 버킷햇, 볼캡 등 다양한 신발과 액세서리를 매치했다.

안효섭의 이번 화보는 나우(nau)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생한 화보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도 나우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 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안효섭은 시헌역을 맡으며 열연 중이다. 

사진 나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