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을 리뉴얼 출시하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E-쿠폰(제품권)을 사용한 BBM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된 캠핑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리뉴얼 앱과 웹에서 E-쿠폰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인스타 계정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기존 포인트 적립 서비스만 제공하던 BBM 멤버십 혜택도 강화한다.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BBIP △BIP △치빡이 △Welcome 4개 등급의 멤버십을 도입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생일쿠폰 등 등급별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신규 멤버십 서비스는 내달 1일부터 적용된다.
이번 앱 리뉴얼은 클라우드 시스템 도입과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BBQ는 클라우드를 활용한 철저한 트래픽 관리로 서버 다운∙주문 누락을 예방하고 앱 속도 개선으로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전반적인 앱 화면 디자인과 복잡한 주문 과정도 개선했다. 앱 실행 시 회원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성과 심미성도 강화해 앱 사용 고객에게 향상된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서비스 집중도를 높였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과 고객 소통으로 앱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BBQ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BBQ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