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일본 큐텐 행사서 ‘립틴트ㆍ립스틱’ 판매 1위 달성
상태바
라카, 일본 큐텐 행사서 ‘립틴트ㆍ립스틱’ 판매 1위 달성
  • 이수빈
  • 승인 2023.09.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카(Laka)가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의 연중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립틴트ㆍ립스틱 부문 모두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루티 글램 틴트/ 본딩 글로우 립스틱
프루티 글램 틴트/ 본딩 글로우 립스틱

큐텐재팬의 ‘메가와리 랭킹’에 따르면 지난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립틴트로 라카의 ‘프루티 글램 틴트’가, 가장 많이 팔린 립스틱으로 라카의 ‘본딩 글로우 립스틱’이 1위를 기록했다. 

큐텐재팬이 공개한 ‘연령대별 판매수량’ 랭크 보드에서는 라카가 2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 많이 팔린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라카의 베스트셀러 ‘프루티 글램 틴트’는 이번 행사 기간인 12일 동안에만 약 5만여 개가 판매돼, 단일 품목 기준 6천 8백만 엔의 판매금액을 기록하는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전체에서 ‘판매금액 1위’를 달성했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약 5만 3000여 개 이상의 실구매 고객 누적 리뷰를 보유 중이다.  5점 만점에 4.7점의 높은 품평 점수를 받고 있어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2018년 론칭했다. 출시되는 모든 품목에 대해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를 예외 없이 기용하고 있다. 

사진 라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