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영지, 각자의 삶을 응원하는 코치 23FW 캠페인에 함께해
상태바
래퍼 이영지, 각자의 삶을 응원하는 코치 23FW 캠페인에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9.1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치(Coach)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한국인 래퍼 이영지를 비롯해 배우 도브 카메론, 댄서 릴 벅, 중국 가수겸 배우 송연비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웨어 유어 샤인(Wear Your Shine)’을 공개했다.

코치 앰버서더 래퍼 이영지/ 배우 도브 카메론.
코치 앰버서더 래퍼 이영지/ 배우 도브 카메론.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올 한 해 관통하고 있는 코치의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 커리지 투비 리얼(Courage To be Real)’에서 연결된 이야기다. 패션을 자기 표현 뿐만 아니라 개인이 가진 내적인 힘과 행동력의 수단으로 제시하고 있다. 

자기에 대한 의심을 극복하고 각자의 패션과 삶에서 한껏 빛나기를 응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댄서 릴 벅/ 중국 가수 겸 배우 송연지.
댄서 릴 벅/ 중국 가수 겸 배우 송연비.

이영지와 도브 카메론, 릴 벅, 송연비 등의 출연진은 현 세대를 대표하는 인물이자, 전세계에 코치의 ‘커리지 투비 리얼’ 메시지를 알릴 코치 패밀리의 새로운 멤버로 선정됐다. 출연진들은 메탈릭 소재의 코치 익스프레시브 백, 레디 투 웨어 의상으로 구성된 코치 샤인 컬렉션을 입고 등장한다.

국내용으로 제작된 영상 도입부는 코치 샤인 컬렉션 아이템으로 차려 입고 외출하려는 이영지에게 또 다른 이영지, 즉 내면의 이영지가 ‘그렇게 입는다고 니가 빛이 나겠어’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을 의심하는 듯한 내용으로 시작된다.

이영지를 비롯해 출연진 각자가 감각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장난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댄스로 또 다른 자신과 결투를 벌이고 이후 자기만의 빛을 발할 준비를 마치며 밖으로 나가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코치 샤인 컬렉션은 코치 2023 가을 런웨이 컬렉션의 일부이자, ‘현 세대를 위한 코치 헤리티지의 재해석’이라는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을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코치 태비백과 새로운 팬(Penn) 스타일의 백이 메탈릭과 페이턴트 레더 소재로 선보였다. 장난끼 넘치는 디자인과 컬러감이 특징인 코치 세이프백과 양털 소재의 레디 투 웨어 의상 및 메탈릭 소재의 신발 제품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사진 코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