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싱웨어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골프웨어와 럭셔리 향의 만남!
상태바
먼싱웨어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골프웨어와 럭셔리 향의 만남!
  • 이수빈
  • 승인 2023.09.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남녀 스웨터 구매 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한 ‘먼싱웨어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페셜 패키지를 13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증정한다. 

먼싱웨어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양사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브랜드 가치와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자 추진된 협업이다.

먼싱웨어는 68년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로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높은 완성도를 추구하는 골프웨어고, 반얀트리 스파는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로 아로마 오일, 허브 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고급스럽고 편안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먼싱웨어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페셜 패키지는 먼싱웨어 스웨터인 남성용 럭셔리 메리노 울 스웨터, 캐시미어 모크넥 스웨터, 여성용 캐시미어 하이넥 풀오버 3종 가운데 하나를 구입하면 반얀트리 스파의 타이 차마나드 라벤더(Thai Chamanard and Lavender) 린넨 스프레이로 구성돼 있다. 

특별 구성된 린넨 스프레이는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향, 타이 차마나드 플로럴 향이 특징으로,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고급소재 스웨터 관리에 더욱 유용하다. 가볍게 뿌려 놓으면 탈취 효과가 있고, 깊고 부드러운 잔향이 오래도록 남아 스웨터 착용 시 포근한 느낌을 더한다. 린넨 스프레이는 먼싱웨어에서 자체 제작한 스페셜 메쉬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스페셜 패키지에 포함된 먼싱웨어의 남성용 럭셔리 메리노 울 스웨터는 깔끔한 라운드 네크라인과 로고 ‘M’ 패턴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다. 최상의 소재가 선사하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라 가을 라운딩에 제격이다. 컬러는 네이비, 그린 2가지이다. 

캐시미어 모크넥 스웨터는 100% 캐시미어 고유의 피부에 닿는 섬세한 촉감과 가벼움이 특징이다. 고급 소재가 자아내는 깊고 그윽한 컬러감은 착장의 완성도를 한결 높여준다. 몸을 조이지 않는 잘 짜인 패턴과 목을 살짝 덮는 반목 디자인으로 필드 뿐 아니라 가을 겨울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용 캐시미어 하이넥 풀오버 스웨터 역시 100%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했다. 밀도 높은 짜임 덕에 가볍고, 보온성도 뛰어나다. 얇은 조직감에 아우터를 겹쳐 입었을 때 편안하다. 측면에 먼싱웨어 상징인 ‘펭귄’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먼싱웨어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먼싱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