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골프에 진심, 골프레슨 유튜브 '임진한클라스' 출연
상태바
손예진 골프에 진심, 골프레슨 유튜브 '임진한클라스' 출연
  • 이수빈
  • 승인 2023.09.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피레티의 뮤즈 손예진이 골프 레슨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에 출연한다.

12일 공개된 '임진한클라스' 예고편 속 손예진은 화이트 색상의 유니크한 골프복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피레티의 '사보나 베이스레이어'와 '사보나 후드 아노락'을 레이어드해 풍성한 소매 실루엣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피레티 모노그램이 프린트된 '마테라 플리츠 큐롯'을 매치,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손예진이 임진한클라스에 출연한 것은 처음이 아니다. 결혼 전에도 출연한데 이어, 2년 3개월만에에 재출연한 손예진은 임진한 프로와 반갑게 인사했다. 결혼과 출산 후의 그녀는 여전히 청순한 외모와 함께 파워풀한 드라이버 풀스윙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남편인 배우 현빈과 골프장 데이트에서 얻은 골프 실력을 맘껏 발휘했다.

손예진은 “골프라는 게 정말 쉽지 않다. 하루가 잘 맞으면 알 것 같아도 다음에 나가면 바보같이 친다”며, “무조건 파를 할 것”이라고 골프에 대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손예진은 지난 8월 골프웨어 피레티의 첫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피레티 골프웨어의 매력을 손예진만의 스타일로 완성시키고 있다. 

'임진한클라스’ 손예진 편은 오는 9월 20일과 27일 이틀에 나눠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피레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