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x 뉴진스, 커스터마이징 진 스타일로 FW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리바이스 x 뉴진스, 커스터마이징 진 스타일로 FW 캠페인 영상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9.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스에서 23FW 시즌을 맞이하여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뉴진스와 리바이스와의 만남은 필연적이다. 언제 입어도 멋스럽고 시대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을 받아온 진(Jean)에서 영감을 받은 뉴진스(NewJeans)의 그룹 명은 유행을 타지 않고 타임리스(Timeless)를 추구하는 리바이스의 정신과 닮아 있기 때문이다. 

새롭게 공개된 리바이스 x 뉴진스 가을·겨울 캠페인은 이 시대 진정한 자기표현과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에너지를 보여준다. 영상 속 멤버들은 501® 청바지를 선택하고, 아이템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독특한 액세서리와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함으로써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다. 이런 각기 다른 개성들은 함께 모아져 다른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리바이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테일러샵 (Garosugil Tailor Shop)을 운영 중이다. 501® 오리지널 청바지를 포함 다양한 리바이스 제품에 자수 디자인, 패치, 주름 및 장식을 추가할 수 있다. Levi's® 테일러 샵에서는 리바이스 만의 특별한 컷아웃과 수선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해 본인의 취향이 담긴 단 하나의 리바이스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테일러 서비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리바이스 테일러 샵’과 ‘테일러 투-고 스토어’인 신세계 강남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롯데 잠실점에서 제공한다

뉴진스는 리바이스의 겨울 시즌 스타일도 선보였다. 립케이지 와이드 레그 여성용 진, 로우 루즈 진, 앵클 칼럼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착용했다.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프로다운 모습으로 MZ 세대들의 워너비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뉴진스와 함께한 501® 핏은9월 11 일부터 공식홈페이지와 Levi's®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리바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