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덱스·강민혁·더보이즈 영훈·정채연...모두 몽블랑 팝업 오프닝에
상태바
이진욱·덱스·강민혁·더보이즈 영훈·정채연...모두 몽블랑 팝업 오프닝에
  • 이수빈
  • 승인 2023.09.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Montblanc)이 지난달 31일 라이브러리 스피릿(The Library Spirit)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장소는 성수동 타임애프터타임.

좌로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진욱, 정채연, 강민혁, 더 보이즈 영훈, 폴김, 배인혁.

오프닝 행사에는 브랜드 마크메이커(앰버서더) 배우 이진욱을 비롯하해 최근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덱스, 더보이즈 영훈, 배우 배인혁, 정채연, 강민혁, 이상이, 온주완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뮤지션 폴킴과 콜드는 화려한 공연으로 팝업 오프닝을 축하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이진욱.

포토콜 행사에 이어, 콜드와 폴킴의 감성 가득한 공연으로 행사가 무르익었으며 트렌디한 아티스트 아프로와 DJ 스코프의 디제잉 퍼포먼스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배우 온주완.
배우 이상이.

이번 몽블랑 팝업은 창의적이고 활기찬 개척자의 도시인 뉴욕을 배경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의 무드를 담은 라이브러리 콘셉트로 진행됐다. 익스트림 3.0 컬렉션의 다양한 레더 아이템, 몽블랑 스타워커 스페이스 블루 메탈 파인라이너 필기구, 몽블랑 1858 아이스드 씨 그레이 다이얼 시계, 몽블랑 MTB 03 인이어 헤드폰까지 기능성과 우아함을 갖춘 라인업을 선보였다.

배우겸 가수 정채연.
방송인 덱스.

몽블랑의 오버이어 헤드폰 ‘MB 01’을 착용하고 몽블랑 마크메이커(앰버서더) 이진욱의 시 낭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손 편지를 발송하는 몽블랑 포스트 프로그램,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과 협업한 스페셜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보이즈 영훈.
배우 강민혁.
배우 배인혁
가수 폴김.

몽블랑의 팝업 스토어는 9월 17일까지 운영,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사진 몽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