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차분함과 세련된 무드로 로저 비비에와 함께해
상태바
신세경, 차분함과 세련된 무드로 로저 비비에와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9.0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저 비비에가 배우 신세경을 한국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는 소식과 함께 매거진 '엘르'를 통해 그녀의 첫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신세경은 올 초 로저 비비에 '23 봄·여름 글로벌 캠페인 등장을 시작으로 지난 3월 파리 패션위크 기간동안 로저 비비에 '23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바 있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로저 비비에를 대표하는 ‘비브 쇼크 백’과 아이코닉한 슈즈, 액세서리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저 비비에의 감성을 그녀의 차분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새롭게 조명했다.

평소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는 신세경은 “오랫동안 좋아했던 로저 비비에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로저 비비에와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세경은 한국을 대표하는 로저 비비에 앰버서더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게라르도 펠로니는 그녀와 함께 로저 비비에가 지향하는 가치와 다양한 컬렉션을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세경은 오는 9일 tvN ‘아라문의 검’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로저 비비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