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홀스빗 체인 백을 조명한 '23 FW 광고 캠페인 공개
상태바
구찌 홀스빗 체인 백을 조명한 '23 FW 광고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9.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 2023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선보인 ‘구찌 2023 가을 겨울 여성 패션쇼’를 연상시키는 특별한 그린 컬러 배경과 엘리베이터를 바탕으로 펼쳐진다. 

캠페인은 2023 가을 겨울 컬렉션의 레디-투-웨어와 액세서리를 담았다. 최근 지속적으로 등장했던 아카이브 디자인인 구찌 홀스빗 체인 백의 매력을 조명한다. 

새로운 구찌 홀스빗 체인 백은 20년 전 톰 포드가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임했을 당시 ‘구찌 '03 FW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였던 백에서 영감 받았다. 상징적인 홀스빗 모티브를 맥시 버전으로 새롭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구찌는 이를 통해 다시 한번, 1953년 알도 구찌가 로퍼 장식으로 고안했던 하드웨어의 유산을 이어 나간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스빗 체인 백은 패디드 레더, 시어링, 크리스털, 콘트라스트 레더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인다. 

오리지널 디자인에 체인과 레더 스트랩을 모두 적용한 더블 숄더 스트랩으로 디자인돼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구찌 23 가을·겨울 캠페인 속에서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는 손으로 들거나, 어깨에 걸치거나, 클러치로 활용하는 등 구찌 홀스빗 체인 백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하나의 디자인이 지닌 어떻게 특정 시대를 대표하면서도 동시대적 아름다움을 지닌 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지를 잘 보여줘, 디자인의 힘을 강조한다.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가 밀란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는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 브랜도 에르바, 아부바카 콘테가 함께 했다. 

새로운 구찌 2023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구찌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구찌 가옥,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구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