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절제된 클래식에 모던함 접목한 23 FW시즌 화보 공개
상태바
힐크릭, 절제된 클래식에 모던함 접목한 23 FW시즌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9.0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힐크릭이 '23 FW시즌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힐크릭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골프의 계절인 가을에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모습을 화보로 풀며 가을 컬렉션의 다양한 착장을 선보였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라운딩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베스트(vest), 셋업 스타일로 골퍼들에게 컨템포러리 클래식 무드에 편안함을 더한 필드룩을 제안한다. 

모던한 느낌의 베이지, 딥오렌지, 에메랄드그린, 핑크 등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필드 위에서 시선을 사로 잡고, 깔끔한 로고 플레이와 부드러운 소재로 정제된 듯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스웨터 리버스 올오버 자카드 라운드와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남성 로고 패턴 자카드 팬츠를 매치하면 센스 있는 셋업을 연출할 수 있다. 힐크릭 로고 플레이를 더해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핏을 자랑해 남성 골퍼들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여성 골퍼들은 세미 루즈핏의 베스트와 큐롯을 활용한 셋업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리버스 패턴 후드 베스트는 쿠션감이 있고 탄탄한 조직감의 소재를 사용했고, 반팔 등과 레이어드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식 플랩 포켓 턱 큐롯은 고급스러운 자카드 소재와 허리 부분 D링 디테일 등의 장식적 요소로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힐크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