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니치 퍼퓸 킬리안 메가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신세계免, 니치 퍼퓸 킬리안 메가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01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향기’로 인천공항 체험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만들어 나가기 시작한다.

신세계면세점은 11월 8일까지 인천공항점에서 프랑스 하이엔드 니치 향수 브랜드 ‘킬리안(KILIAN PARIS)’의 메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킬리안이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스티 로더 그룹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킬리안(KILIAN)’은 프리미엄 코냑으로 유명한 헤네시(Hennessy) 가문의 킬리안 헤네시가 2007년 런칭한 럭셔리 향수 브랜드다.

킬리안은 19세기 말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만들던 향수의 진정한 의미와 위상을 떠올리며 고전의 방식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프리미엄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공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세계면세점의 킬리안 팝업스토어에서 ‘굿 걸 곤 배드’, ‘엔젤 쉐어’, '블랙팬텀’ 등 킬리안의 베스트셀링 향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킬리안의 베스트셀러인 ‘굿걸 곤 배드’는 오스만투스, 재스민, 인디안 튜베로즈, 수선화, 앰버를 베이스로, 플로럴향, 프루티향과 파우더리향이 더해져 섹시한 복숭아 향이 나는 제품이다.

이번 킬리안 메가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해 킬리안의 고급스러운 향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감상, 포토부스 등 각종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