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존스, 가을 남성 골퍼 위해 컨템포러리한 컬렉션 선봬
상태바
왁-존스, 가을 남성 골퍼 위해 컨템포러리한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8.3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왁(WAAC)이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세 번째 협업을 전개, 가을·겨울 시즌 남성 고객 유입을 강화한다. 

왁X존스는 '22년 FW 시즌부터 꾸준히 협업을 진행, 존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헤리티지 요소들을 왁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선보여 매 시즌 남성 골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브랜드가 협업을 시작했던 '22년 7월과 비교했을 때 '23년 7월 기준, 코오롱몰에서 왁 상품을 구입하는 남성고객층이 1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3 봄·여름 시즌에 출시된 존스 로고 자수가 새겨진 아노락, 풀오버는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달성하는 등 협업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23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된 존스 바이 왁 상품은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 연령층을 넓히고 기존 라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더 올드 스쿨을 테마로 왁의 감성으로 클래식과 빈티지함을 재현해냈다.

맨투맨 티셔츠, 폴로셔츠, 조거팬츠 등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없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대거 출시했다. 

존스 바이 왁 주요 상품인 커브로고 우븐 풀오버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 혼방 소재로 전면에 존스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밑단 양측에 스트링이 적용돼 원하는 모양대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긴팔 폴로셔츠는 앞 부분에 단추를 달아 입고 벗기 편하도록 제작했다. 그린 색상 바탕에 화이트 블록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하프집업 풀오버는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허리 옆 부분에 지퍼, 밑단 스트링을 적용했다. 

존스 바이 왁 상품은 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왁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