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WCG 2023 무대서 ‘길드 워 인비테이셔널’... e스포츠 경기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WCG 2023 무대서 ‘길드 워 인비테이셔널’... e스포츠 경기
  • 박성재
  • 승인 2023.07.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에픽세븐’이 'e스포츠 페스티벌 ‘WCG 2023’에서 ‘에픽세븐 길드 워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길드 워 인비테이셔널은 WCG 2023이 개최되는 부산 벡스코 행사장에서 오는 29일 시작된다. 이날 행사는 국내 최고의 기사단(길드) 두 팀이 실시간 아레나에서 최강의 자리를 두고 격돌하는 e스포츠 프로그램과 에픽세븐의 인기 성우들이 출연하는 토크쇼,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무대 이벤트까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총 상금 약 1000만원 규모로 ‘1st(퍼스트)'와 ‘쿠로네코’의 기사단원들이 오프라인 무대에서 맞붙는 ‘길드 워 인비테이셔널’이 진행된다. 이날 경기는 에픽세븐 실시간 아레나 7대7 연승전 방식으로 치러지며 이동진 캐스터와 박진영 해설, 쾅준 해설이 진행을 맡는다.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에픽세븐 이용자임을 인증할 경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에픽세븐의 인기 성우인 ‘남도형’ ‘홍범기’ ‘박신희’가 진행하는 ‘성우 토크쇼 with 피풀’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에서 준비 중인 차세대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피풀’을 통해 중계되는 토크쇼에서는 성우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어볼 수 있으며, ‘당신을 캐스팅합니다’ 코너도 진행된다. 또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에서 ‘버스 타효’ 코너를 진행하고 있는 김효진 아나운서와 BJ ‘타요’가 현장을 찾아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무대 이벤트도 개최된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