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캄포 플러스 베드’ 출시 침대 라인업 확대
상태바
신세계까사, ‘캄포 플러스 베드’ 출시 침대 라인업 확대
  • 이수빈
  • 승인 2023.07.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패브릭 침대 캄포 베드를 업그레이드한 ‘캄포 플러스 베드(CAMPO PLUS BED)’를 출시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캄포 베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파에 이어 캄포 침대 라인업을 확장하며 ‘캄포’의 명성을 베드룸 영역에서도 이어갈 계획이다. 동시에 상품군의 스펙트럼을 지속 넓혀 캄포를 가구 카테고리 전반을 아우르는 까사미아의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캄포 베드는 독보적인 안락함으로 ‘구름 소파’로 불리는 캄포 소파의 로열티를 그대로 구현한 패브릭 침대로, 볼륨감 있는 오리털 헤드쿠션을 적용해 기대었을 때 구름에 안긴 듯한 안락함을 제공한다. 디자인 역시 캄포 고유의 간결하고 모던한 실루엣을 재현해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신제품 ‘캄포 플러스 베드’는 기존 캄포 베드 대비 가격 대중화와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부터 목까지 헤드쿠션과 헤드보드가 이중으로 받쳐줘 잠들기 전 쿠션에 기대 책을 읽거나 핸드폰을 사용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잠자는 동안에도 안락하게 숙면할 수 있다. 헤드쿠션 내장재는 포근한 오리털과 복원력이 뛰어난 홀로화이버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꺼짐 없는 푹신함을 유지한다.

원단도 국내 인증 뿐만 아니라 국제 인증까지 획득한 친환경 이지클린 기능성 신소재 ‘리브 스마트 이볼브(LIVE SMART EVOLVE)’를 적용해 오염 및 얼룩 관리가 더욱 용이해졌다. 캄포 플러스 소파에 사용된 프리미엄 원단으로, 직조 단계의 원사부터 발수 가공을 거쳐 기존 원단 대비 물과 습기 차단 강도가 향상됐고 내구성도 높아졌다. 얼룩이 잘 흡수되지 않아 소량의 물과 마른 천만으로 손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다. 직조감도 고급스러워졌다.

기존 제품처럼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저상형 설계와 더불어 부딪혀도 푹신한 고탄성 폼을 적용한 프레임으로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폭을 넓게 디자인해 상단에 핸드폰이나 이어폰, 안경 등 취침 전 사용하는 간단한 생활용품을 올려 둘 수 있고, 2구 USB 포트가 탑재돼 전자기기도 충전 가능하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캄포 플러스 베드와 함께 올해 상반기 침대·붙박이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굳포인트’ 추가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까사미아 캄포 플러스 베드와 라메종 ‘라파엘 베드’ 침대 2종과 ‘뉴뮤제오’ 붙박이장의 구매 합산 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 상당, 2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상당의 ‘굳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굳포인트는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사진 신세계까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