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원형 캐리어 ‘롤리오’ 한국서 최초 공개 
상태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원형 캐리어 ‘롤리오’ 한국서 최초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6.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원통형 디자인의 캐리어 ‘롤리오(ROLLIO)’ 컬렉션을 오는 7월 1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롤리오 컬렉션은 원통형 디자인과 코랄, 라임 등 개성적인 컬러가 특징인만큼,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을 최초 런칭 도시로 정했다. 

롤리오는 코랄/블루, 블랙/레드, 라이트 그레이/라임 컬러 등 총 세 가지 컬러 옵션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살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기능면에서도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디자인적인 개성으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더블 휠과 28인치 캐리어 확장 기능은 물론, 둥근 캐리어 모양에 맞게 제작된 내부 파우치 및 디바이더로 편의성을 고려했다. 외관은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내부 안감에는 ‘마이크로밴(Microban®)’사의 항균•항진 기술력이 적용된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활용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Road to Fantasy' 롤리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판타지 트립(Fantasy Trip)’의 컬러풀하고 환상적인 비주얼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길이가 3미터에 달하는 대형 롤리오 캐리어가 전시된다.

팝업 스토어 내 마련된 다양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판타지 부채’를 무료로 증정,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제품 롤리오 캐리어를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는 롤리오 컬렉션 전 품목 10% 할인 혜택 및 2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올과 비치백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