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여름 시즌 한정 쿨한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여름 시즌 한정 쿨한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젯아이씨의 웨스트우드가 폭염, 장마철을 대비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혜택 및 우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웨스트우드의 신제품 냉감 셔츠, 방수 재킷 출시에 맞춰 냉감 티셔츠 4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우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여름 시즌 한정해 진행한다.

웨스트우드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냉감 소재가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함에 따라 냉감 기능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배색 냉감 긴팔 집업티는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남성 소비자들이 무더운 날씨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제품이다. 소매 부분에 냉감 원단을 사용해 체감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시켜 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성용 긴팔 반넥 냉감 티셔츠는 냉감 기능의 하이게이 소재를 사용한 이너용 반넥 티셔츠이다. 가슴 부위에 플라워 로고 프린트가 적용돼 있다. 다양한 반팔 티셔츠에 레이어드 해 착용할 수 있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해 한 여름 야외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이다. 파이핑 포인트 민소매 집업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착장하면,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 메이킹을 할 수 있다.

무더위뿐 아니라 장마철을위한 방수 자켓류도 완판 행진 중이다. 2L 블럭 재킷은 2L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방풍 기능과 함께 방수기능이 우수해 요즘 같은 장마철에 필수 아이템이다.

많은 비가 내릴 경우 후드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고 우천 야외활동 간에도 체온 유지할 수 있는 방수기능이 있다. 상하 칼라 배색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고 상단 포켓 부분과 소매로 이어지는 웨스트우드 로고 플레이로 한층 더 돋보인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