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자외선 차단제 pick! 끈적임 없는 ‘톤핏선’ 노세범 선스틱
상태바
광희 자외선 차단제 pick! 끈적임 없는 ‘톤핏선’ 노세범 선스틱
  • 이수빈
  • 승인 2023.06.1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를 샅샅이 공개하는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8’에서 톤핏선(TONEfitSUN)의 비건 노세범 선스틱을 선보였다.

뷰티 앤 부티는 스타들의 트렌디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공개하여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여주는 고품격 생활 밀착쇼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저자극 비건 선케어 전문 브랜드 ‘톤핏선’의 비건 노세범 선스틱을 소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출연자 광희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 야외촬영의 고충을 토로하며 뜨거운 여름에 딱 맞는 아이템으로 톤핏선의 비건 노세범 선스틱을 추천했다. 

광희는 타 제품과 달리 이 제품은 노세범 선스틱이라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는 기름 도둑 스틱이라고 전하며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프라이머처럼 사용할 수도 있겠다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직접 손등에 발라보고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보송보송하다며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특히나 여름철 페스티벌에 정말 좋을 것 같고 끈적이지 않고 유분감도 없어서 남자들이 쓰기도 좋다고 덧붙였다. 

광희 외에도 한고은, 카라 강지영, 달샤벳 수빈도 보송한 노세범 제형으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선스틱이라고 극찬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톤핏선 비건 노세범 선스틱은 SPF50+/PA++++ 노세범&워터프루프 선스틱으로 구상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유분을 흡착해줘 기름 도둑 스틱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다. 

지속내수성 임상으로 입증된 톤핏선 선스틱은 땀과 물에 강해 물놀이 등 여름철 야외활동과 휴가철에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에어리핏, 업사이클링 원료 사용,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5가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한 리프세이프 선스틱으로 자연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 앤 부티에서 소개된 톤핏선 비건 노세범 선스틱은 6월 19일부터 올리브영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동아TV ‘뷰티 앤 부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