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22일 지구의 날 맞아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 [kdf earth]
상태바
나우, 22일 지구의 날 맞아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 [kdf earth]
  • 이수빈
  • 승인 2023.04.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이달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나의 지구, 우리의 지구’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우의 ‘#나의지구우리의지구’ 캠페인은 환경을 위한 인식 개선과 동참을 촉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SNS 참여형 챌린지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형 챌린지로는 환경 보호 활동 인증이 있다. 나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구의 날 기념으로 제작된 필터를 이용해 찍은 사진과 환경 보호 활동을 적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나우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나우의 ‘언다이드(Undyed) 컬렉션’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언다이드 컬렉션’은 컬러 염색 공정을 배제하는 방법으로 친환경적 가치를 더한 제품 라인이다. 염색을 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물과 염료, 에너지 사용을 줄여주며, 세척 과정에서 배출되는 폐수가 발생하지 않는다. 

남녀 공용 제품인 싱글 그래픽 반팔 티셔츠, 옥스퍼드 에이프런, 여성용 반바지 오버롤, 플로럴 후디탑 및 반팔티 등으로 구성됐으며, 언다이드 컬렉션을 포함해 합리적 쇼핑 지원을 위한 ‘텐텐(10+10%) 이벤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친환경 세제 브랜드 메소드(method)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후디,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 여성 전용 라인으로, 이를 포함한 행사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메소드의 인기 라인인 비치세이지 세탁 세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사진 나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