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하트 컬렉션과 함께하는 '맥스 달튼'展 티켓 응모 이벤트 
상태바
MLB키즈, 하트 컬렉션과 함께하는 '맥스 달튼'展 티켓 응모 이벤트 
  • 이수빈
  • 승인 2023.04.1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족 단위로 뮤지컬이나 전시회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MLB키즈가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과 함께하는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LB 공식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티켓 응모 이벤트는 요즘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전시회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개인전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로 MLB 공식 몰 가입 후 로그인한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1일 화요일 오픈해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63아트 전망대에서 선보이는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은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터 ‘맥스 달튼’이 영화 스타워즈, 이터널 선샤인,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장르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작품에 섬세하게 녹여내 아이부터 어른까지 흥미를 유발하는 내용들로 구성돼 있다.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시회 응모 이벤트는 MLB키즈의 하트 컬렉션과 함께 한다. 하트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더하는 아이템들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췄다. 동일한 성인 버전 컬렉션도 마련돼 있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포멀하고 스타일리시한 MLB키즈의 하트 컬렉션은 하트 로고를 활용한 원피스와 티셔츠, 썬캡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모든 순간 속 아이들을 빛나게 할 컬쳐룩을 완성한다. 하트 피케 원피스는 하트 모티브와 팀 로고를 아플리케 볼륨 로고자수로 표현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착장할 수 있다. 

하트 로고 반팔 티셔츠와 하트 로고 피케 티셔츠는 컴포터블 핏과 고급스러운 무드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사진 MLB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