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X몽블랑, 라스베가스서 영화같은 익스트림 3.0 컬렉션 화보 공개 
상태바
배우 김범X몽블랑, 라스베가스서 영화같은 익스트림 3.0 컬렉션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익스트림 3.0 캡슐 컬렉션 런칭을 맞이해, 배우 김범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였다.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 5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네온 사인이 태양처럼 빛나는 라스베이거스를 무대삼아,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재치 있는 표정으로 몽블랑의 다양한 익스트림 3.0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범을 만나볼 수 있다. 그는 라스베이거스의 뜨거운 태양과 모래위에서 몽블랑 익스트림과 영화같은 장면을 연기했다.

익스트림 3.0은 역동적이며 다이나믹한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몽블랑의 대표적인 레더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 및 구성을 더해 풍성한 라인업을 보여준다. 

김범이 착용한 백팩과 벨트는 청량한 아틀란틱 블루 컬러의 탄소 중립 레더 소재에 산악 장비에서 영감을 받은 M Lock 4810 버클이 특징적이다.

대표적인 한류 배우로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범은 오는 5월부터 tvN '구미호뎐1938'로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몽블랑 익스트림 3.0 캡슐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몽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