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의 ‘슈취타’에 록시땅 필로우 & 홈 미스트 등장, why? [KDF BTS]
상태바
BTS 슈가의 ‘슈취타’에 록시땅 필로우 & 홈 미스트 등장, why? [KDF BTS]
  • 이수빈
  • 승인 2023.04.0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자체 토크 콘텐츠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에 록시땅 미스트 제품이 소개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슈취타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술과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다. 22년 12월을 시작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록시땅의 미스트 제품은 슈취타 7화에 소개되었다. 슈가가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지민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록시땅의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퓨리파잉 홈 미스트’를 선물한다. 영상 내에서 슈가는 “록시땅이 냄새가 좋다”며, “향기는 역시 록시땅”이라며 록시땅 미스트 향을 극찬하기도 했다.

이번에 슈가가 지민에게 선물한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는 자기 전 베개에 뿌리는 라벤더향 필로우 미스트다. 5가지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 향이 낮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며 심신을 안정시켜 릴랙싱 효과를 선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퓨리파잉 홈 미스트는 언제든 실내 공간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은은한 숲내음이 느껴지는 홈 & 패브릭 클린케어 미스트다. 섬유 정화에 효과적인 5가지 식물성 퓨리파잉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숲 속을 걷는 듯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공기 중 또는 침구류, 사무실 의자, 스니커즈 등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페브릭에 효과적이며, 뿌린 즉시 칙칙한 실내공기가 맑고 깨끗해짐을 느끼실 수 있다. 가격은 필로우 미스트와 동일하다.

사진 록시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