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3년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상태바
고운세상코스메틱, 3년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 박주범
  • 승인 2023.02.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GPTW, Great Place to Work)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GPTW는 미국, 유럽, 중남미, 일본 등 세계 103개 국가와 공동으로 일터 혁신을 위해 신뢰 경영을 연구 및 전파하는 기관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직원 성장을 돕는 조직문화와 임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등 우수한 조직문화를 구축해나간 점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MZ세대 및 여성직원 친화적 기업문화도 긍정적으로 평가받아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도 수상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수상자로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가,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100인’에 성장지원실 김미혜 실장이,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로 채용홍보팀 김희연 팀장이 선정돼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기업, 개인 부문 포함 총 6개 부문 수상을 기록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돌봄재택제도 △중증질환 치료비 지원 △임신 전기간 2시간 단축근무 △육아휴직 최대 2년 △’워킹맘을 응원해’ 프로그램 △일 7.5시간 근무 △월 단위 선택적 근로 시간제 △주 2회 재택근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회사와 직원이 서로 의지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직문화와 직원 보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