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신학기 필수템 ‘슈퍼 컬렉션’ 출시 [kdf go.school]
상태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신학기 필수템 ‘슈퍼 컬렉션’ 출시 [kdf go.school]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2.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슈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계절 일상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와 경량성과 수납성이 뛰어난 스테디셀러 가방 ‘슈퍼 팩’으로 구성됐다. 

‘슈퍼 컬렉션’의 특징은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했다는 것.

‘슈퍼 킥스’는 전체적으로 날렵한 외형과 재귀반사 디테일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다. 쿠션성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고, 좌우로 흔들리지 않는 설계와 분리형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합성 가죽은 물론,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인솔(안창)까지 더해진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색상은 오프 화이트, 화이트, 그레이, 크림, 블랙, 카키 및 그린 등 총 7가지로 다채롭게 출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슈퍼 팩’은 30L급 대용량의 수납성과 함께 700g대의 경량성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원사의 중앙 부분이 비어 있는 중공사를 적용한 ‘로빅 에어’ 원단이 뛰어난 경량성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만의 슈퍼 핏(SUPER-FIT) 등판 몰드가 통기성까지 높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방 하단에 숨겨진 히든 포켓을 적용해 신발이나 체육복 등을 분리 수납할 수 있다. 양 옆 사이드 포켓은 물론이고 전면 스트링 부분과 앞판 세로 슬릿 부분의 포켓 등에 간편한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다.  

몰드형 미니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되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크림,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및 블랙 등 총 4가지의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합류한 MZ세대 대표 아이콘 전소미와 함께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전소미는 다양한 TPO에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인 ‘슈퍼 킥스’와 ‘슈퍼 팩’을 함께 코디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노스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