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완' 이주명, 코오롱S 시야쥬 등 MZ퀸 예약 ‘MOVE LIKE The TOP’
상태바
'지승완' 이주명, 코오롱S 시야쥬 등 MZ퀸 예약 ‘MOVE LIKE The TOP’
  • 박홍규
  • 승인 2022.05.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승완' 이주명이 코오롱스포츠와 비비안 시야쥬 등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차세대 MZ퀸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주명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의리 넘치는 반장, 지승완으로 쿨한 매력으로 MZ 세대들의 새로운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이주명은 코오롱스포츠가 진행한 ‘MOVE LIKE THIS’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주명과 댄서 차현승, 래퍼 미란이 등이 함께했다. 이들은 MZ 세대를 대표해 그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보여줬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무브먼트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주제로 무브 스니커즈를 소화했다. 이주명은 옐로 컬러 포인트 무브 스니커즈를 활용해 스포티한 스타일링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주명은 시야쥬(SIYAZU) 모델로 발탁돼 썸머 컬렉션 화보를 진행했다. ‘Be My Own Summer’를 주제로 한 22 썸머 컬렉션은 '내면의 에너지를 충전하고 자신을 더욱 소중히 여기는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보 속 이주명은 깨끗한 분위기의 화이트 크롭 셔츠와 디스트로이드 보이핏 데님을 연출했다. 또 다양한 니트 톱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며 특유의 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주명이 착용한 오픈카라 원피스는 여유로운 루즈핏과 레트로 무드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청량한 블루 컬러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사진 코오롱스포츠 시야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