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노랑풍선과 쓱라이브서 ‘괌 여행상품’ 판매...'괌캉스 가즈아~' 
상태바
롯데호텔 괌, 노랑풍선과 쓱라이브서 ‘괌 여행상품’ 판매...'괌캉스 가즈아~' 
  • 박홍규
  • 승인 2022.05.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은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11일 저녁 ‘롯데호텔 괌 해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노랑풍선과 협업해 마련한 이번 상품은 괌 여행 패키지(3박4일, 4박5일)로 호텔과 항공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이다.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롯데호텔 괌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오전 출발하는 제주항공·진에어 등을 이용해 출발 당일부터 알찬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전 일정 라세느 조식 뷔페,  괌 현지 PCR 검사 지원 등의 다양한 특전 혜택들도 포함됐다. 

특히 이번 상품에는 쓱라이브 단독 혜택으로 라이브방송 중 구매 시 10만원 할인(선착순 70명 한정),  탁 트인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비치 카바나 2시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15일부터 7월 20일까지며, 가격은 1인 기준 89만9000원부터다.

롯데호텔은 “최근 엔데믹 기대감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격리 없는 청정 여행지인 롯데호텔 괌에 대한 예약 문의도 늘었다”며 “지속적으로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세계 곳곳에 위치한 롯데호텔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호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