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2022 새해 희망 기원 '삼세페'...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삼전, 2022 새해 희망 기원 '삼세페'...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12.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전, 2022 새해 희망 기원 '삼세페'...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13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QLED TV와 식기세척기를 90만원 대에, 갤럭시 북을 70만원대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전년 대비 행사 대상 모델도 대폭 확대해 그랑데 AI 세탁기와 건조기,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무풍큐브 공기청정기 등 인기 모델 35개를 특별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 밖에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AI, 무풍에어컨, 제트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과 Neo QLED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북 등 지난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총 70여개의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도 선보인다.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해 '비스포크 웨딩 클럽'의 9개 브랜드, '비스포크 뉴홈 클럽'의 10개 브랜드와 제휴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행사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로 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세일 페스타가 시작되는 내년 1월에는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는 고객 3만명에게 CU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코로나로 지친 고객을 응원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라며 "삼성전자는 행사를 통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