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박은빈, 장꾸미 王에서 마녀로? 이상한 변호사로? 
상태바
'연모' 박은빈, 장꾸미 王에서 마녀로? 이상한 변호사로? 
  • 박홍규
  • 승인 2021.12.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모' 박은빈의 에스콰이어 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박은빈의 다른 얼굴들’이라는 카피로 공개된 이번 화보는 청초하면서도 단단하고, 또 한편 ‘장꾸미’까지 감도는 박은빈 특유의 매력이 포착됐다. 

화보 속 박은빈은 편안한 착장 속에서 실제로 휴일을 보내는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활짝 웃는 표정, 멍한 표정, 진지한 표정, 장난끼 넘치는 표정까지 각 의상과 상황에 맞춰 자연스럽게 보여줬다. 

인터뷰에서도 박은빈의 단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드러났다. 우선 최근 큰 사랑을 받은 '연모'에 대해서는 “그간 해보지 못한 걸 원 없이 해본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왕을 연기하는 건 꿈조차 품어보지 못한 일이었는데, 대본을 읽는 순간부터 아주 새로운 꿈이 시작되는 느낌을 받았다는 것이다. 

특히 그녀는 상황에 몰입하고 진심을 담아 연기하면 스스로도 낯선 얼굴이 나올 때가 있는 것 같다며 '연모'를 보며 “저게 휘의 얼굴이구나”하는 생각이 들 때 가장 기분이 좋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 외에도 함께 촬영한 배우 로운과 나눴던 이야기, 연기에 확신을 갖게 된 순간, 차기작 '마녀2'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기대감 등을 알렸다. 영화 '마녀2'는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에도 돌입한 상태다. 에스콰이어 1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