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피부관리법 보여준다”…닥터제이코스, 코세페 기념 '50% 할인' 라방
상태바
“언니들 피부관리법 보여준다”…닥터제이코스, 코세페 기념 '50% 할인' 라방
  • 박주범
  • 승인 2021.11.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피부맞춤솔루션 전문 기업 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 기간을 맞아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닥터제이코스는 코세페 행사 중 ‘K-뷰티 코스메틱 쇼핑페스타’에 참가해 찬바람 부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특집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1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쇼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나운서 김경미가 진행을 맡으며, 뷰티 관련 다양한 정보와 함께 겨울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닥터제이코스의 대표제품 ‘벨벳글로우 2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장시간 마스크 사용 등으로 유해환경에 지친 피부의 노화 개선에 좋은 벨벳글로우 라인 ‘앰플 소프너’와 ‘멜팅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앰플 소프너는 할인가 4만원, 멜팅 크림은 할인가 3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벨벳글로우 앰플 소프너는 발효 오일과 12가지 비타민 등을 함유해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멜팅 크림은 천연 비타민 A가 풍부한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몸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는 겨울철, 피부 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 크림으로 차가워진 피부에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온에어 시간에 한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벨벳글로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피부맞춤 브랜드 ‘에스비랩’의 ‘인텐스 레스큐 세라베리어 앰플세럼’을 무료로 증정한다. 세라베리어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는 크림타입 앰플이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인텐스 레스큐 하이드로필 앰플세럼’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이드로필은 히알루론산과 쌀발효여과물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젤타입 앰플이다.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에 적극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랜덤 추첨도 진행한다. 총 3명에게 자연주의 브랜드 ‘피토일드’의 ‘내추럴리치 클렌징 폼’을 선물한다.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잡아주는 쫀쫀한 탄력거품이 특징으로, 세안 후 당김 현상이 적어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닥터제이코스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전환 후 일상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것은 물론, 겨울철 피부관리 핵심 팁까지 얻을 수 있는 시간인 만큼 피부 고민 많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닥터제이코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