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항공수요 회복 촉진 마케팅 시행...최대 5천만원 지원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항공수요 회복 촉진 마케팅 시행...최대 5천만원 지원
  • 황찬교
  • 승인 2021.06.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 및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 정부의 출입국 제한 완화 조치 등에 맞춰 항공·여행업계 상생발전을 통한 항공수요 조기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Trip Booster'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사의 'Trip Booster'는 인천공항에 취항하는 항공노선 중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안전여행상품'을 선정해 해당노선을 운영하는 항공사 및 여행사에 최대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비용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천공항에서 국제선 노선을 운영 중인 항공사가 여행사와 팀을 구성해 신청해야 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오는 7월 6일 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인천공항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공사는 해당노선의 목적지 및 여행상품의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지원 대상을 선정할 계획이며, 공사의 지원항목은 홍보/마케팅 비용·항공기운항 비용·공항서비스(라운지이용권 등) 제공 등이다. 
 
공사는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 및 향후 항공수요 회복이 기대되는 상황에서 이번 'Trip Booster' 프로그램을 통해 항공사 및 여행사와 함께 해외여행의 안전성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항공수요 조기회복 기반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경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Trip Booster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여행상품'을 선정해 마케팅 비용 등을 지원함으로써 항공수요 조기 회복을 통한 항공·여행업계 상생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국내·외 여객 분들께서 인천공항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조치를 바탕으로 항공수요 회복기에 적기 대응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