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설 연휴는 해외여행? 대형여행사 잇달아 상품 출시
상태바
내년 설 연휴는 해외여행? 대형여행사 잇달아 상품 출시
  • 이인상
  • 승인 2021.05.2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펀딩
하나투어도 '필리핀이 널 기다려'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연말 혹은 내년 설 연휴 해외로 떠나는 여행 상품이 잇달아 나오고 있다.

인터파크투어가 2022년 설 연휴 해외 단거리 노선 전세기를 띄우는 펀딩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는 설 연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괌, 대만, 싱가포르, 푸꾸옥으로 떠날 수 있는 해외 주요 단거리 노선 전세기 펀딩을 진행한다.

크라우드펀딩은 소비자(서포터)가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펀딩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상품(리워드) 모집 인원 달성 시 최종 결제 후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구조다.

펀딩을 진행하는 항공권은 설 연휴 기간 공식적으로 해외 출국이 가능할 경우인 양국 간 자가격리 해지 시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노선별로 상이하며 70만원대부터 100만원 중반대까지다.

설 연휴 기간 자가격리 미 해제 시에는 국내 4~5성급 호텔 숙박권으로 전환하거나 펀딩금을 100% 반환 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한 호텔은 신라호텔 서울, 그랜드하얏트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리조트 부여, 엘도라도 리조트 등이다.

이지연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오는 설 연휴 해외로 떠나는 게 가능해질 경우를 대비해 항공권 펀딩을 진행한다"며 "항공권 가격이 상승하기 전에 저렴하게 사전 구매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하나투어도 필리핀 여행 준비를 위한 기획전 '필리핀이 널 기다려'를 선보였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필리핀 인기 여행지인 세부와 보라카이, 마닐라, 클락 등의 지역으로 11월 이후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리조트 또는 호텔에 투숙하는 자유여행부터 소규모 그룹 투어 ‘우리끼리 단독여행’, 필리핀 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클락 골프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해당 상품들은 양국의 자가격리가 해제되기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하다. 

또한  매주 세부, 보라카이의 인기 리조트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숙박상품 특가 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차별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된다.

사진=인터파크 투어

이인상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