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에게 태국여행 이야기 들려주실분 찾습니다"…신세계면세점, '다시 만난 세계' 태국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인에게 태국여행 이야기 들려주실분 찾습니다"…신세계면세점, '다시 만난 세계' 태국편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05.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SNS 캡처

신세계면세점이 해외 여행 중 겪었던 이야기를 남기는 '다시 만난 세계' 세 번째 이벤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은 21일 공식 SNS 계정에 이 같은 내용이 담긴 게시물을 게재했다.

신세계면세점의 SNS 담당 가상 캐릭터 '심삿갖'은 "사와디캅! "다시 만난 세계" 3탄은 태국편이옵니다. 태국에는 재미난 놀거리와 맛난 먹거리가 아주 많다고 들었 사옵니다. 해외여행을 다시 할 수 있게 된다면 결국은 가게 될 태국! 이미 다녀오신 분 중에서 소인에게 태국에서 있었던 여행 이야기를 들려주실 분을 찾고 있사옵니다"라고 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태국 여행 이야기를 해당 게시물 댓글에 남기면된다. 네티즌들이 작성한 댓글은 '다시만난세계 – 태국' 편 일러스트와 영상 제작에 활용된다. 

참여 기간은 이날부터 26일까지이며 채택된 이들에게는 27일 다이렉트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추첨된 10명 중, '다시 만난 세계' 영상 시리즈에 쓰이는 최종 당첨자 3명에게는 굿즈를 증정한다.

앞서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3월부터 '다시 만난 세계' 마케팅을 시작하며 코로나 종식 후 재개될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형성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