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19~20일 개최...예비신혼부부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19~20일 개최...예비신혼부부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 민강인
  • 승인 2020.1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경북 지역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20년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19일~20일 이틀간 개최된다.

대구, 경북 최대이자 최다 업체들이 참가하는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결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결과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 적용 외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의 파격적인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신상, 수입 드레스와 웨딩샵, 스튜디오, 본식 사진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대구웨딩홀 예약시 식대할인, 주례, 폐백 서비스에 이어서 계약금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 '스드메' 계약시 수입, 신상 드레스 추가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고, 맞춤 고급부케, 만삭 50일 촬영권,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 최대 18%까지 할인 가능하며, 웨딩 촬영 서비스, 함 포장, 예단 봉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를 방문만 해도 스킨케어권, 롯데 면세점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로 정해진 시간 내 방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대구, 경북 최저가격을 보장하며,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효과를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제공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박람회 이후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며,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