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GSAT 등 대기업·공기업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상태바
에듀윌, 삼성GSAT 등 대기업·공기업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허남수
  • 승인 2020.03.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와 '2020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4회 PSAT형+모듈형'교재를 출간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상반기 삼성 채용 GSAT 대비 교재는 GSAT 최신기출유형 정밀분석부터 작년 하반기 기출복원 문제가 수록된 개정판이다. 특히 기출 문제를 유형별로 세밀히 분석해 취준생이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게 했다.
 
또한 지난해 상·하반기 기출 문제를 복원해 GSAT 빈출 유형을 49개로 요약 정리했다. 계산 과정이나 풀이 과정을 단순히 나열하는 해설이 아닌 실제 시험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시험장 풀이법'을 제시했다. 자료해석·추리·시각적사고 등 문제를 빨리 풀 수 있는 '실전 스킬 70'을 수록했다. 최신 기출분석 무료특강과 빈출 사자성어 압축 PDF 등 다양한 학습자료도 제공한다.
 
'2020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4회 PSAT형 모듈형'은 코레일, 부산교통공사, 한국전력공사,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기업과 공사공단 NCS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해 PSAT형 모의고사 2회와 모듈형 모의고사 2회로 구성됐다.
 
매 회차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정답만 입력하면 채점에서 성적분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유형별·영역별 주요 문제풀이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모듈이론 핵심노트까지 수록해 필기시험을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한편 공기업 통합 NCS 봉투모의고사 교재는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GSAT 수험서는 GSAT 부문에서 지난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