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필기 신교재 및 인강 선보여…2020년 출제기준 반영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필기 신교재 및 인강 선보여…2020년 출제기준 반영
  • 민강인
  • 승인 2020.03.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출제 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변경된 내용을 반영한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교재 및 인강을 제공 중이다.
 
공인모가 이번에 선보인 직업상담사2급 교재와 인강은 EBS 등에서 강의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 교수진이 집필해 강의를 한 결과물로 수험생들의 신뢰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답변이 가능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에 대한 취업 연봉 전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수험 정보인 직업상담사2급 시험 난이도, 기출문제도 볼 수 있으며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를 통해 공부방법을 계획해 볼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실기 역시 올해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의 출제 기준에 맞춘 내용을 반영해 선보였다. 직업상담사2급 인강과 함께 볼 수 있으며,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올해 직업상담사2급 필기 시험은 3월 22일, 6월 6일, 9월 11일 등 모두 3회 치러진다. 필기 합격 시 2년간 실기를 치를 수 있다. 최근에는 국가직 공무원 일부 직렬에 가산점 자격증으로 분류돼 많은 이들이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중이다. 이에 관련된 사항 역시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