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0원 평생패스'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상태바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0원 평생패스'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 민강인
  • 승인 2020.03.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0원 평생패스’ 합격반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예측하기 어려운 계리직 공무원 시험 난이도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철저한 기출 분석을 통해 더욱 강해진‘0원 평생패스’는 2021년 시험까지 최종합격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지원한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평생패스는 최신 경향을 완벽히 반영한 새로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기초이론과 심화이론 강의를 확대 편성해 강화했고, 어려웠던 2019년 기출 문항 분석을 통한 고난도 대비 특강도 추가 개설했다.
 
또한 기초영어 특강, 상용한자 특강,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특강 등 과목별 필수 특강도 추가된다.
 
고득점 전문 에듀윌 ‘합격 라인업’ 교수진의 강의로 진행되며,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공무원 합격 Q&A 에듀윌 지식인도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다.
 
오직 ‘0원 합격패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으로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계리직 공무원 전교재와 우편 및 금융상식에 대한 개정학습자료도 제공한다. 각종 금융상품을 한 권으로 담아 정리한 ‘한눈에 보는 금융상품 암기노트’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한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0원 평생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