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넷플릭스 등 볼 수 있는 스마트빔프로젝터
상태바
미니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넷플릭스 등 볼 수 있는 스마트빔프로젝터
  • 민강인
  • 승인 2020.03.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빔프로젝터 혹은 소형빔프로젝터의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니빔프로젝터는 예전보다 더욱 작아지고 가벼워졌지만, 성능은 더욱 좋아져 소형빔프로젝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빔프로젝터에 인터넷 기능이 들어간 '스마트빔프로젝터'가 선보이고 있다. 인터넷 검색 뿐만 아니라 유튜브, 넷플릭스 등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빔프로젝터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에 부담을 가지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이에 빔프로젝터 '렌탈 서비스'가 나오기 시작했다. 단기간만 사용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제품의 가격이 비싼 경우 '빔프로젝터렌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관련 시장도 활발해지고 있다.
 
또 조금만 검색을 해보면 미니빔프로젝트 추천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러 미니빔프로젝터를 비교하는 글도 많아 그 글을 참고해 원하는 기능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와이에스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포스픽 미니빔'이 추천 제품으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빔프로젝터다. '눈 안전 등급 1등급'을 받아 정상 작동 중 직접적인 노출에도 눈에 아무런 해가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동 초점 기능도 있어 거리에 따라 포커스 휠로 초점을 잡던 불편함이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스픽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프로젝터는 200g의 무게와 64 x 64 x 64의 정육면체 디자인의 소형빔프로젝터다. 휴대성이 높아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술개발부터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져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