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AM TV, 유.무료 라이브 서비스 …VIP 서비스·2개월 추가 연장까지
상태바
9AM TV, 유.무료 라이브 서비스 …VIP 서비스·2개월 추가 연장까지
  • 민강인
  • 승인 2020.03.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AM TV가 신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9AM TV는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모은다. 자신이 원하는 전문가를 선택한 후 무료 체험도 가능하며, 원하는 전문가의 VIP 서비스를 받기를 원하면 30% 할인 혜택, 2개월의 추가 기간 연장까지 누릴 수 있다.

현재 실전매매의 정석을 보여주는 5인의 주식 전문가들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식투자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까지 탄탄한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타의 귀재라 불리는 뜨거운 태양 전문가 ▲전략적 투자 ▲분석 매매의 끝판왕인 코리아스탁 전문가 ▲교육을 통해 모든 투자자들을 전문가로 만들어줄 제네시스 전문가 ▲수익의 터닝 포인트를 제시해줄 낭만 풀피리 전문가가 투자의 이정표를 제공한다.

모든 서비스는 유.무료 서비스는 라이브 방송,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되며, 2020년 증시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9AM TV 관계자는 "모든 투자의 목적은 수익을 내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며 "이용자들의 실력을 키우고, 정확한 리딩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19 바이러스 악재가 해소되면서 그동안 낙폭을 키웠던 종목들이 급반등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와 같은 대형 악재가 지나간 다음엔 강한 추세가 나오는 경우가 많다. 지금 상황은 현재의 자금 흐름이 어디로 흘러가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다"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