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후추치킨, 유튜버 문복희-상윤쓰 먹방 영상으로 화제
상태바
바른치킨 후추치킨, 유튜버 문복희-상윤쓰 먹방 영상으로 화제
  • 민강인
  • 승인 2020.03.0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기름 한 통으로 58마리만 튀기는 바른치킨은 자사 메뉴 후추치킨이 먹방 유튜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6일 구독자 239만명의 유명 먹방 유튜버 '문복희'는 ‘바른치킨 후추치킨에 매콤한 치즈떡볶이 먹방’이라는 제목으로 바른치킨 후추치킨과 떡볶이 먹방 영상을 올렸고 현재 이 영상은 145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먹방 유튜버 '상윤쓰'도 19일 ‘치즈떡볶이에 왕새우치킨 치맥’이라는 제목으로 바른치킨의 후추치킨, 대새치킨, 떡볶이 먹방 영상을 업로드해 53만의 조회수를 올렸다.
 
이외에도 먹방 유튜버 '먹는생물', 뮤지컬 콘텐츠 유튜버 '티키틱'의 '지웅추'가 인스타그램에서“올바른 맛을 지녔구나 후추치킨”이라고 언급하는 등 여러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후추치킨이 각광받고 있다고 업체는 밝혔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신메뉴를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른치킨은 지난 2월 유튜브를 통해 개그맨 만사마(정만호)와 콜라보래이션한 후추치킨을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영상은 만사마가 바른치킨의 후추치킨을 들고 춤을 추며 치킨을 먹는 모습이 현란하게 구성돼 주목을 모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