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굿즈 출시
상태바
블루샥,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굿즈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4.04.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와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아이스 음료 3종이다. △아빠상어가 좋아하는 블루 소다 스무디 △엄마상어가 좋아하는 백도 에이드 △아기상어가 좋아하는 카라멜 인절미 프라페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한정판 굿즈인 △블루샥 X 핑크퐁 아기상어 비치타올 칠링백 세트도 만날 수 있다.

'아빠상어가 좋아하는 블루 소다 스무디'는 하늘색 비주얼과 함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소다 스무디다. '엄마상어가 좋아하는 백도 에이드'는 백도 과육을 핑크빛 에이드에 담았다. '아기상어가 좋아하는 카라멜 인절미 프라페'는 진한 맛의 카라멜과 인절미의 쫄깃한 식감을 믹스한 아이스 프라페 음료다.

전국 블루샥 매장에서는 이번 신메뉴 음료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티커나 책갈피로도 활용이 가능한 '핑크퐁 아기상어 와블러'를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와 더불어 한정판 굿즈 '블루샥 X 핑크퐁 아기상어 비치타올 칠링백 세트'를 판매한다. 

블루샥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3일간 매일 오전 10시 블루샥 앱을 통해 신메뉴 음료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3종 중 1가지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되며, 앱 오더 주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