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탄수화물& 혈당 커트!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
상태바
바이탈뷰티, 탄수화물& 혈당 커트!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뷰티가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한다. 하루 한 번 식전 1포 섭취로 달콤한 디저트나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 조절이 어려운 분들의 혈당 관리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잦은 기름진 식사, 고칼로리 섭취 등으로 식이대사 관리를 원한다면 하루 한 번 식후 2정 ▲메타그린 슬림업, 단기 집중 다이어트를 원하거나 정체기로 고민이라면 빠른 효능의 이중 제형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다이어트 솔루션을 활용해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100% 식물성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식후 급격한 혈당 상승을 억제해주며,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줄 수 있다. 포만감을 주는 곤약 프로틴볼이 씹는 재미를 주고 식사량을 줄여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도 확인했다.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인 ‘메타그린 슬림업’도 한 단계 진화한 제품력을 갖춰 출시한다. 3정에서 2정으로 1일 섭취량과 정제 사이즈를 줄여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 비건 카테킨 함량을 최대치로 담았다.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소량의 카페인도 망설였던 소비자까지 안심 섭취가능한 디카페인 제품으로 준비했다.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4월 1일 아모레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과 올리브영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워진 ‘메타그린 슬림업’은 3월 25일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사진 바이탈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