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24년 선샤인 주얼러 브랜드 캠페인 공개
상태바
프레드, 24년 선샤인 주얼러 브랜드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3.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대한 경의를 담은 '24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선샤인 주얼러 (The Sunshine Jeweler)’를 공개했다.

프레드는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춘 주얼러로, 빛과 컬러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풍성한 헤리티지, 독보적인 테크닉을 바탕으로 설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비전과 남프랑스 리비에라(Riviera)에서 누리는 삶의 환희와 기쁨을 일상에 선사하는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다. 

새롭게 공개된 프레드의 ‘선샤인 주얼러’ 캠페인은 프레드 사무엘과 메종이 사랑한 프렌치 리비에라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눈부신 태양과, 새벽부터 황혼에 이르기까지 삶에 대한 메종의 영원한 경의를 담았다. 오랜 기간 축적해온 브랜드의 풍성한 유산을 바탕으로, 크고 작은 일상의 찬란함을 빛나는 리비에라 바다 위 무한한 스펙트럼으로 그려냈다. 

프레드의 시그니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인 포스텐(Force10), 샹스 인피니, 프리티 우먼을 리비에라의 하늘 아래에서 빛나는 태양과 별처럼 삶의 모든 순간을 빛내는 존재로 이번 캠페인의 모든 순간에 빛을 더했다. 

프레드의 24 새로운 캠페인 ‘선샤인 주얼러’는 국내 백화점 매장과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프레드(FRED)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