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3세대 갈락 에센스 GS홈쇼핑 단독 론칭... 완판 브랜드 등극!
상태바
마녀공장, 3세대 갈락 에센스 GS홈쇼핑 단독 론칭... 완판 브랜드 등극!
  • 이수빈
  • 승인 2024.03.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이 지난 16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단독 론칭 방송에서 목표수량의 160% 초과 매출을 달성, 완판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마녀공장은 GS홈쇼핑에서 단독 공개한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의 론칭 방송에서 목표판매량의 160%를 초과 달성, 1시간 만에 4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첫 방송과 동시에 홈쇼핑 완판 브랜드로 등극했다.

마녀공장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GS홈쇼핑에서  24일에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 3세대 갈락 에센스,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는 누적 판매량 418만 병을 돌파한 마녀공장의 1등 베스트셀러인 ‘갈락 에센스’ 라인의 명성을 이어갈 프리미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톤과 미백은 물론 주름, 모공, 요철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마녀공장의 독자적인 100시간 이중 발효 공법을 거쳐 유효성분이 더욱 조밀해지고 풍부해진 갈락토미세스 성분을 70.5%로 풍부하게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알부틴, 글루타티온 등을 최적의 비율로 담은 마녀공장만의 독자성분, 멜라코어™를 담았고, 흡수력을 높이는 PTD-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 

칙칙한 피부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케어와 관련해 멜라닌(잡티) 균일도 개선 및 멜라닌 수와 면적 개선, 멜라닌(잡티) 개선, 기미(잡티) 완화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눈에 띄는 피부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저자극,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마녀공장의 역대 최다 항목인 38가지 인체적용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사진 마녀공장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