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미있네요·내 인생에 환승 연애 없다"…한소희, 혜리 "재미있네"에 응수
상태바
"저도 재미있네요·내 인생에 환승 연애 없다"…한소희, 혜리 "재미있네"에 응수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3.16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 관련해 "재미있네"라는 메시지를 남긴 가운데, 한소희는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응수했다.

한소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칼을 든 강아지가 '지금 이 상황을 설명해 봐'라고 말하는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그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는다"며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내 인생에는 없다"고 했다.

혜리는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문구와 함께 야자수 풍경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 보도 이후 올라온 글이라 의미심장하다는 반응이 일고 있다. 혜리는 류준열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언팔로우한 것으로 알려졌다.

혜리는 2016년부터 류준열과 7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별했다.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SNS를 통해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들이 확산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도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아울러 사생활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받은 휴가에 친한 친구들과 하와이 여행을 간 것이 맞다"고 전했다. 류준열과의 열애 사실 여부에 대해서는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