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측, 행사장 정색 논란에 "안전사고 우려…편집된 영상으로 오해 생겨"
상태바
한소희 측, 행사장 정색 논란에 "안전사고 우려…편집된 영상으로 오해 생겨"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3.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한소희가 한 브랜드 행사장에서 "조용히 좀 해주세요"라며 신경질적으로 소리를 치는 모습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두고 한소희의 태도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한소희의 소속사가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복수의 매체에 한소희가 이같은 행동을 한 이유에 대해 인파가 몰린 현장의 안전을 위해서였다고 했다. 한소희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도 안전 사고를 우려해 조용히 하고 현장의 지시에 따라달라는 요청을 했다는 것이다.

또 한소희가 특정인을 향해 소리를 친 것이 아니었고, 일부분만 편집된 영상으로 인해 오해가 생겼다는 입장을 전했다. 행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됐다는 점도 강조했다.

한소희는 최근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행사 파티에 앰버서더로 참석했다. 그는 사람들을 향해 "조용히 좀 해주세요"라며 소리를 쳤다. 이에 몇몇 네티즌들은 "저렇게 정색할 필요가 있나", "프로라면 짜증내지 않고 부탁했겠지", "조용히 하라고 할 수는 있는데 태도가 별로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짧은 영상으로 상황을 자세히 알 수 없다", "오죽하면 그랬겠나"라며 한소희의 행동에 문제가 없다고 보는 네티즌들도 있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