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에센셜 협업 컬렉션 ‘크레이지 아케이드X발란사’ 선봬
상태바
넥슨, 넥슨에센셜 협업 컬렉션 ‘크레이지 아케이드X발란사’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 IP(지식재산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넥슨에센셜’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 ‘발란사’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출시하는 넥슨에센셜의 ‘컬렉션' 라인은 패션, 음악,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넥슨의 IP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테마 상품들이다. 첫 협업 상품은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캐릭터 다오와 배찌 등을 발란사와 함께 새롭게 해석한 그래픽 의류와 굿즈로 나일론 캡, 후드티셔츠, 조거팬츠, 키링, 머그 등 15종이다.

넥슨에센셜 크레이지 아케이드X발란사 룩북.
넥슨에센셜 크레이지 아케이드X발란사 룩북.

내달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발란사 신규 맵과 전용 BGM을 즐길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크레이지 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프사 꾸미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트 캐릭터들과 발란사 제휴 기념으로 제작된 다오, 배찌 일러스트로 나만의 프로필 사진을 꾸미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

넥슨에센셜은 이번 발란사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넥슨의 게임 IP와 인기 브랜드 간 협업을 늘려갈 예정이다.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유저들에게 확장된 IP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오픈한 넥슨에센셜은 넥슨과 굿즈 제작 전문 플랫폼 기업 마플코퍼레이션이 함께 만든 온라인 굿즈 스토어로, 마플코퍼레이션의 주문인쇄제작(POD) 솔루션을 기반으로 출시된 넥슨 IP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사진 넥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넥슨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