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시미어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nooc the CASHMERE’ 팝업  오픈
상태바
더캐시미어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nooc the CASHMERE’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3.0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이 전개하는 더캐시미어의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nooc the CASHMERE(누크 더 캐시미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점 5층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누크(nooc)는 공간을 뜻하는 말 ‘nook’에서 더캐시미어만의 감성을 더해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을 임을 의미하는 이름이다. 감각적인 테이스트가 더해진 다채로운 디자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계절에 따라 분위기를 바꿔주는 화병, 장인의 손을 거쳐 구현된 글라스 제품, 자연에서 모티브를 가지고 온 쿠션 등을 다양한 공간에 배치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들을 진열했다. 

더캐시미어는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독자적인 디자인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핸드 터프팅 러그 스튜디오 ‘룹앤컷(LOOP AND CUT)’과 the CASHMERE의 로고 ‘the’를 활용해 제작한 러그는 공간에 우아한 포인트를 준다.

홈웨어 브랜드 ‘퍼즈 플리즈(PAUSE PLEASE)’와 함께 개발한 파자마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라이프웨어도 선보인다. 이 외에 이탈리아 머플러 브랜드 ‘데스틴(DESTIN)’과 콜라보한 반다나는 밀도 높은 코튼 소재로 두께감이 적당해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하기 좋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 매장 방문자에게는 기프트가 제공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기획전을 통해 상품평 이벤트와 현장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선정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 누크 더 캐시미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