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3000만원 상당 널디 의류 기부
상태바
에이피알,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3000만원 상당 널디 의류 기부
  • 박성재
  • 승인 2024.03.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에 1억3000만원 상당의 널디 인기 의류를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이번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한부모 가정의 자립과 취약계층 아동의 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에이피알이 기부한 의류는 널디의 트랙탑, 트랙팬츠, 가디건, 스웻팬츠, 윈드브레이커 등 약 1400점으로 구성됐다. 바자회를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40여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기부된 의류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한사회복지회 본회에 위치한 대한상점 본점을 비롯해 전국 약 944개 지자체 지역축제에서 운영하는 플리마켓 내 ‘We대한 나눔 바자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2021년 첫 기부를 시작으로 대한사회복지회에 꾸준한 기부를 이어왔다. 지난해에도 두 차례의 기부를 통해 약 8억5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전달한 바 있다. 현재까지 대한사회복지회를 포함한 에이피알의 누적 기부 총액은 약 20억원에 달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한 기부는 주변 소외 이웃을 직접 도울 수 있어 기부를 진행할 때마다 회사 측에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대한사회복지회를 포함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 정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