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귀리음료 오트사이드 앰버서더로... 캠페인에 함께해
상태바
고민시, 귀리음료 오트사이드 앰버서더로... 캠페인에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4.03.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하고,  고민시와 함께한 ‘지나치게 맛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CF를 공개했다. ‘지나치게 맛있다(Too Good To Miss)’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트사이드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전달한다. 

CF를 통해 공개된 신제품 200ml 포켓팩 3종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오트사이드의 풍미와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오리지널’은 크리미함과 진한 달콤함이 균형을 이루는 식물성 귀리 음료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초콜릿맛’은 리얼 코코아 함량을 두 배로 늘리고 당 함량을 절반으로 줄였고, ‘커피’는 100% 호주산 귀리에 로스팅 된 커피 추출액을 더했다.

오트사이드 관계자는 “고민시의 발탁과 함께 200ml 포켓팩을 홍보하는 새로운 CF 공개는 오트사이드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자연스러운 매력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오트사이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고민시는 “오트사이드는 맛있고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평소에도 늘 즐겨 마시던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오트사이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