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신학기 기운나게! 제로베이스원 아크릴 스탠드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쿨룩스, 신학기 기운나게! 제로베이스원 아크릴 스탠드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3.0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마켓스쿨’에서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아크릴 스탠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켓스쿨에서 니트 가디건과 에센셜 베이직 후드, 스탠다드 스웨트셔츠와 꽈배기 브이넥 니트 풀오버, 래글런 후드 등 상품명에 ‘신학기이벤트’가 표기된 상품을 9만 9000원 이상 구매 시 스쿨룩스 제로베이스원 화보 아크릴 스탠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대상 상품 주문 1건당 제로베이스원 9명의 매력이 담긴 아크릴 스탠드 1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 가운데 스쿨룩스 간편교복은 후드티셔츠, 맨투맨 등 교복 가운데 편안함을 선호하는 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활동성이 뛰어난 것을 특징으로 한다. 편안한 면과 실용적인 폴라폴리스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신축성이 좋고, 시보리밴드를 적용해 소매와 허리를 잡아줬다. 편안하면서도 핏을 살린 입체적인 실루엣을 연출했다. 

스쿨룩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마켓스쿨’의 매월상점을 통해 학생들의 스쿨 라이프를 더욱 즐겁고 멋있게 만들어 줄 시즌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다. 

사진 스쿨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